[Press Release – 2025.03.25.]
출가외인도 탐내는 매력만점 인덕션
쿠첸, ‘화이트 올파워 인덕션’ 바이럴 필름 공개
- ‘출가외인’ 테마로 인덕션 특장점 재치 있게 표현
- 인덕션 주 타깃인 3050 소비자 공감대 이끌어
- 쿠첸 공식 SNS 채널 통해 공개
[이미지] 쿠첸 ‘화이트 올파워 인덕션’ 바이럴 필름 스틸컷
프리미엄 주방가전기업 ㈜쿠첸이 뛰어난 조리 효율성과 마그네틱 다이얼로 사용 편의를 높인 ‘화이트 올파워 인덕션’ 바이럴 필름을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쿠첸 ‘화이트 올파워 인덕션’은 3,400W 초고화력에 280mm 대화구, 다양한 조리 용기 사용이 가능한 플렉스존을 결합해 많은 양의 요리도 단번에 완성하는 제품이다. 화구와 조작부가 나뉜 2분할 타입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나왔으며 조작부에는 자석처럼 탈부착 되면서 손쉽게 인덕션을 조작할 수 있는 마그네틱 다이얼을 적용해 사용이 편리하다.
바이럴 필름은 제품의 특장점을 재치 있게 담아내면서 메인 타깃인 3050 고객의 공감대를 이끌기 위해 ‘출가외인(출가왜?人)’을 테마로 제작됐다. 독립한 자녀가 본가에서 매번 필요한 물건을 챙겨가다가 급기야 엄마 몰래 인덕션까지 가져가는 다소 황당하고 웃긴 이야기로 ‘화이트 올파워 인덕션’이 누구나 탐내는 제품임을 강조했다. 영상에는 TV 방송, 버스에 붙은 광고를 통해 쿠첸 ‘그레인’ 밥솥과 모델 김연아 사진을 비롯해 ‘화이트 올파워 인덕션 AI 광고’ 등 그간 공개된 쿠첸의 콘텐츠도 틈틈이 녹여내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바이럴 필름은 쿠첸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 주요 SNS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쿠첸 관계자는 “’화이트 올파워 인덕션’은 전체 화구에 고출력 코일을 적용해 열을 빠르고 고르게 전달하는 것은 물론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해 빠른 조리는 물론 요리 완성도까지 높이는 제품”이라며 “바이럴 필름은 인덕션을 많이 사용하는 3050 소비자가 실제로 경험했을 법한 이야기로 제품 특징을 재미있게 전달하는 데 중점을 뒀다”고 전했다.